레고 밀레니엄팔콘 75192, 판교 레고스토어에서 추첨 판매 정보

레고 밀레니엄 팔콘 751922차 판매 소식이 지난 7일 부산 서면, 서울 잠실 점에 이어 판교 점에서도 추첨 판매를 한다고 전했다.

 

레고스토어 판교점은 국내 최초, 1호 레고 공식 스토어로 나름 의미가 있는 곳인 데 서면과 잠실 레고스토어만 너무 밀어주는 게 아닌가라는 생각을 한 바가 있다.

 

하지만 이러한 필자의 생각을 비웃기라도 하듯, 판교 레고스토어는 11 11일 타 레고스토어와 동일한 방식으로 레고 밀레니엄 팔콘 판매를 한다고 알려왔다.

 

국내에 얼마의 수량이 들어온 지는 알기 힘드나, &오프라인 판매를 해야 되는 것을 감안 한다면 적어도 현재 최소 200개 정도는 레고 코리아에서 확보를 한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앞서 부산 서면점과 잠실점의 레고 밀레니엄팔콘 판매 소식을 접하려면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잠실 레고스토어 밀레니엄팔콘 판매 정보] 


▲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서면 레고스토어 밀레니엄팔콘 판매 정보]  


▲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또한, 레고 밀레니엄팔콘 75192에 대해 아직 모르는 이들이 있다면 해당 포스팅을 참고하길 바란다.

 

▲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자 그럼, 국내 1호 레고스토어인 판교 레고스토어의 밀레니엄팔콘 판매는 어떻게 진행 되는 지 살펴보도록 하자.

  


레고 밀레니엄팔콘 75192 판매 가이드




추첨권 배부 장소


판교 현대백화점 5층 레고 스토어 매장



추첨권 배부 시간


11 11일 오전 10:30 ~ 오전 11:00



추첨 장소 및 시간


판교 현대백화점 5층 패밀리 가든 / 11 11일 오전 11:15분

판매 수량


39



레고 밀레니엄 팔콘 추첨 판매 관련 참고사항


 

1. 현장 추첨 시에 자리에 없으면 자동으로 취소 및 추첨권 양도 불가하다.

2. 당첨된 고객들은 당첨추첨권 1(1) 1개의 제품만을 구매 가능하다.

3. 불공정 편법 구매 방지를 위해 성인에 한하여 번호표를 배부한다. (1 1)

4. 직원의 확인 작업이 완료되면 매장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

5. 번호표 분실 시 참여 불가능 및 매장에서는 책임지지 않음

6. 추첨권 배부 시간이 지나면 따로 재추첨권 배부를 하지 않음

7. 당일 13:00 (오후 1)까지 제품 구매를 하여야 하며 시간이 지나면 구매 당첨이 자동 취소 됨

8. 본 매장에서는 제품 보관, 운반, 택배 서비스가 불가함


레고 밀레니엄팔콘 추첨판매 진행 방식은 먼저 공개 된 잠실, 서면 레고스토어와 동일하지만 수량이 40개가 아닌 39개라는 것이 조금 의아한 부분이다.

 

매장의 전시용으로 한 제품을 빼는 건지, 직원들 중 사적으로 제품 구입을 희망하는 이가 있어서 미리 선구매 혜택을 받은 건지는 알 수 없다.

 

국내 모든 레고스토어에 물량이 풀리는 것으로 보아, 1차 판매 때와 비교하여 비교적 쉽게 구입할 수 있을 듯 하다.

 

마찬가지로 레고 밀레니엄팔콘 제품을 구입하면 40253 레고 크리스마스 빌드-업 제품을 프로모션으로 함께 제공한다.

  

레고 크리스마스 빌드- 40253


 


앞서 서면과 잠실 점의 판매 소식을 접해 실망한 이들이 있다면, 모든 국내 오프라인 레고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정확하게 전달해주고 싶다.

 

마지막, 스타필드 고양 레고스토어 밀레니엄팔콘 판매 정보 역시 바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문의사항: 카카오 플친 ▶ ‘브릭스미스검색

브릭 블로그, 브릭스미스 [http://bricksmith.tistory.com]

출처: 판교 레고 스토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