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크리에이터 31063 해변에서의휴가 리뷰 '색감이 너무 이쁜 제품'

레고 크리에이터 31063 해변에서의 휴가 (LEGO Creator 31063 Beachside Vacation)는 레고 크리에이터 시리즈만의 독특한 3 in 1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2017년 상반기 레고 크리에이터 신제품으로 출시된 레고 31063 해변에서의 휴가는, 함께 출시된 31065 파크스트리트의 주택과 함께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터 건축 시리즈다.

해마다 크리에이터에서는 건축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테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해를 거듭할수록 시리즈의 퀄리티 또한 향상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크리에이터의 3 in 1의 특징이라면 한가지 제품으로 각기 다른 세 가지 제품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메인 모델인 해변에서의 휴가를 시작으로 해변의 가게 및 보트 정박지로 바꿔 조립 가능하다.

그중에서 필자는 메인 모델 제품인 해변에서의 휴가를 리뷰 해볼까 한다.

  



#01 제품 정보



테     마: 크리에이터
 품 명: 31063 Beachside Vacation
연     령: 7 - 12세
브 릭 수: 275개
구 매 가: P1799.75 (필리핀 페소 = 국내 환율 기준 4만 원)

국내 판매가: 39,900원
출시연도: 2017년 1월 1일



브릭 수가 얼마 되지 않는 소형 제품인 만큼 제품의 박스 크기도 작다. 박스 크기는 가로 354mm, 세로 59mm, 폭 191mm이며, 중량은 0.558kg으로 1kg 채 안되는 가벼운 제품이다.

앞면은 해변에서의 휴가 제품 사진을 메인으로 우측에 또 다른 제품으로 연출이 가능한 해변의 가게 및 보트 정박지의 사진이 나타나있다.

뒷면은 각각의 제품을 주제를 가지고 연출한 디오라마 샷으로 이루어져 있다. 필자는 아직 나머지 두 제품을 조립해본 적이 없지만, 메인 제품뿐만 아니라 나머지 두 제품 또한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이다.

기회가 된다면 제품을 추가 구입하여 다른 제품들도 조립하여 디오라마로 연출해보고 싶다.


2016년 상반기만 해도 보이던 테이프 실링 방식이 이젠 보이지 않으며, 이번 제품 역시 뜯는 방식으로 손가락 모양으로 표시된 절개선만 보고 쉽게 개봉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 않기 바란다.

무턱대고 뜯는 순간 박스는 통째로 너덜너덜하게 찢겨 나갈 것이다. 제품의 박스 또한 보관할 예정이라면 개봉시 각별히 주의할 것을 권유한다.



내용물은 대형 폴리백 1, 중형 1, 소형 1 그리고 사용설명서(인스)와 베이스판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사용설명서는 3 in 1 제품인 만큼 세 가지가 동봉되어 있다. 사용 설명서 자체는 깔끔하고 누구나 보기 쉽게 정리가 잘 되어있다.

  



#02 미니 피규어



미니 피규어는 총 2개가 동봉되어 있다. 젊은 연인으로 보이는 남녀 피규어인 데, 피규어 외에도 브릭 조립형인 바다거북과 제트스키 등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먼저, 남성 미니 피규어는 개구쟁이 청년의 모습이 떠오른다. 민소매 차림의 복장에서 해변가 휴양 복장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또한, 가발색과 전체적인 옷감이 색상이 잘 어울린다.

얼굴은 양면으로 되어있으며, 상황에 따라 다른 얼굴 표정을 연출할 수 있는 데 두 얼굴 표정 모두 너무 마음에 든다. 특히 숨을 참고 있는 듯한 표정은 너무 귀엽다.

함께 포함된 다양한 액세서리로 여러 모습을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아무래도 서핑보드와 함께 어우러진 미피의 모습이다.


여성 미니 피규어는 긴 머리에 민소매티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다. 여성 미니 피규어 역시 얼굴은 양면으로 되어 있으며, 상황에 따라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는 얼굴을 활용하면 좋을 듯하다.

  



#03 31063 Beachside Vacation



본 제품 역시 180도 개폐가 가능한 제품이다. 해변에서의 휴가의 제품 명에 걸맞게 한쪽은 해변의 모래사장의 느낌이 풍기는 베이스 판과 해변 바다의 느낌이 드는 베이스판으로 각각 나누어져 있다.

베이스판 위로 기둥이 올라가고 그 기둥 중앙에 위치한 부분에 해먹을 걸 수 있도록 되어있다. 전체적인 건물 느낌은 바다 위에 건물 기둥이 올라가는 방식.


제품 자체는 특이한 조립 방식 혹은 획기적인 디자인은 없지만 각 블록 색상들이 너무나도 화사하게 잘 어우러진다. 색감 탓으로 더욱 이뻐 보이는 효과를 받고 있는 제품.

연두색과 하얀색의 차광막, 전체적으로 하늘색과 파란색의 벽돌을 번갈아 올려 별다른 디자인이 없는데도 바라보고 있자면 제품의 만족도는 기대 이상이다.

지붕 위에 크리에이터 시리즈에 항상 등장하는 새까지 완성 시키고, 독특한 모양의 해변가의 나무까지 완성해주면 제품의 조립은 끝이 난다.

  



#04 조립 영상






31063 해변에서 휴가는 말 그대로 휴양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크리에이터 3 in 1 제품이다.


소형 제품이며 블록 수가 적기 때문에 간단히 조립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 크리에이터 혹은 레고 건축 시리즈 입문용 모델로도 적합하다.


또한,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포함되어 있어 완성 후 디오라마를 꾸밀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내부 공간은 한정적인 부분에 팔걸이의자, 어항, 천장의 팬 등으로 장식이 되어있어 이 정도 구성이면 훌륭하다고 판단된다.

가성비도 좋기 때문에 증축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부담 없이 추가로 구매를 할 수 있는 제품이 될 듯하다. 약간의 아쉬움을 꼽자면 해먹이 좀 더 안정적인 느낌이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


해먹의 모양이 예쁘게 나오는 편은 아니며 미피를 눕혀 놓게 되면 살짝 뜨는 느낌까지 받는다.

그리고 낚싯대도 낚싯줄이 함께 포함이 되었더라면 좋았을 듯한데 이 부분은 아쉬움이 남는다.


마지막으로, 해변 콘셉트인 건축 제품인 만큼 31051 등대섬 또는 31035 해변의 오두막과 같이 어울려 디오라마를 꾸며도 좋을 것 같으며 레고 시티 모델인 60149, 60147 를 함께 곁들여도 훌륭한 조화를 이룰 것 같다. 


이처럼,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