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배트맨 무비 제대로 한방 먹이나, 속편들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


‘레고 배트맨 무비’


속편들의 대격돌 제압하고 美

박스오피스에서 1위 등극




미국의 박스오피스 집계 전문 사이트인 ‘박스오피스 모조닷컴’에 따르면 ‘레고 배트맨 무비’가 이번 주말 5563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심연’, ‘존 윅 리로드’ 등 세 편이 나란히 맞붙은 미국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레고 배트맨 무비 관람 후기를 보시려면 ▼

[브릭 스토리/SHARE DAILY] - 레고 배트맨 무비 관람! 조커와의 브로맨스?!





‘레고 배트맨 무비’의 첫 주말 흥행 수익인 5563만 달러는 전작 ‘레고 무비’의 첫 주말 수익인 6905만 달러에는 못 미치지만, 이 역시도 2월 개봉작 중 7위에 해당한다고 하니, 나쁘지 않은 기록입니다.


레고 배트맨 무비 또한 레고 무비에 이어 미국 박스오피스에선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볼 수 있을 거 같은데요.









국내에서도, '레고 배트맨 무비' 개봉을 맞아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중앙광장(2/11~19)과 스타필드 코엑스 메가박스 앞(2/25~3/5)에서 '레고 배트맨' 팝업 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벤트 캠페인 또한 진행 중입니다.


레고 배트맨 무비 캠페인 정보를 보시려면 ▼

[레고 소식/LEGO] - 레고 배트맨 무비도 즐기고, 신제품도 받아볼까요?





오랜만에 가족들끼리 함께 어울려 볼 수 있는 영화인 '레고 배트맨 무비', 이번 주말에 가족과 함께 나들이로 팝업 부스도 방문해보고 잔망스럽기 그지없는 귀여운 레고 배트맨도 극장가에서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출처: 서울경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