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레고 추석맞이 VIP 더블포인트 정립 행사 내용 정리

레고 VIP 포인트 2 적립 프로모션

레고에서는 추석을 맞아 레고 공식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2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 합니다.

VIP 레고 공식 쇼핑몰에서   이상 구매를  고객 누구나 취득 가능하며, 포인트 2 적립은 추후 제품 구입  할인을 받을  있는  장점이 존재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비교적 고가의 금액으로 판매가 되는 타지마할, 호그와트 캐슬 등과 같은 제품 역시 2 적립이 해당 된다는  입니다.

또한 레고 포인트의 경우 국내 레고 온라인 쇼핑몰 뿐만 아니라 레고 온라인 쇼핑몰이 존재하는  국가에서 역시 동일하게 사용 가능 합니다.

 

추석 2 레고 포인트 적립 기간

[사진] 레고 쇼핑몰 [출처] BRICKSMITH

해당 프로모션은 2018 9 17 부터 9 25 까지 진행 되며, 결제가 완료되면 회원 계정으로 포인트가 자동 정립 됩니다.

또한 상품  금액은 VIP 포인트 사용  계산되며, 관련 세금, 배송료 또는 구매한 상품권은 상품  금액에 합산 되지 않습니다.

 프로모션은 이전 구매에는 적용이 되지 않으며, 기타 다른 할인 또는 행사  무료 선물 증정 등의 프로모션과 중복 이용 불가 합니다.

따라서, 레고랜드 파트,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레고 공식매장 또는 이동식 리테일 장소 등에서는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2 적립이 그렇게나  것일까?

레고 VIP 포인트는 100포인트  5,000원의 할인을 받을  있는 권리를 취득 하며, 제품의 금액이  수록 2 프로모션  적립되는 포인트는 무시할  없습니다.

[사진] 레고 쇼핑몰 [출처] BRICKSMITH

예로,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성 71043 판매가격은 640,000원으로 현재 2 포인트 적립  받게  VIP포인트는  1280 입니다.

이는 다음 제품 구매  6 원이나 할인 받을  있는 적립 포인트가 함께 제공 되는  입니다.

[사진] VIP 포인트 사용 내역 [출처] BRICKSMITH

 역시 해당 2 포인트 적립 기간을  활용하여 포인트로 구매한 제품 역시 존재 하기에,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인트 더블 적립의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레고 공식 쇼핑몰로 이동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 합니다.

지금까지 9 레고 추석맞이 VIP 더블포인트 정립 행사 내용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