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프렌즈 디자이너에 도전해볼까요?

"레고 프렌즈 디자이너에 도전해볼까요?"


레고에서 토이저러스와 함께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레고 프렌즈를 사랑하는 6 ~ 12세의 아이라면, 누구든 참가 할 수 있는

레고 프렌즈 어린이 디자이너캠페인입니다.

이번 캠페인의 경우 전 세계 1등으로 선정되게 되면 덴마크의 레고 본사 방문과 동시에 레고 제품 디자인의 참여 기회가 함께 주어진다고 합니다.

자 그럼 참여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참여 방법

STEP 1

실제 브릭이나 LDD를 사용하여 하트레이크 시티의 장소 만들기 (LDD: LEGO Digital Designer)

STEP 2

작품 사진 4장을 찍거나 스크린샷을 캡쳐 합니다.

STEP 3

사진 또는 스크린샷을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업로드 시킵니다.

공식사이트 업로드 링크 바로가기

참여 대상

레고를 좋아하는 6세에서 12세의 어린이


캠페인 진행 기간

2016 12 26– 2017 2 28일 오후 11 59분 까지


당첨자 발표

2017 3 17


경품

[글로벌 경품]

글로벌 1 (1): 덴마크 레고 본사를 방문해 디자이너들과 함께 우승작을 신제품으로 개발할 수 있는 기회부여 

(1주일 간, 최대 4인의 가족 동행)

결승 진출 (10): 90만 원 상당의 레고 프렌즈 세트

준결승 진출 (20): 8만 원 상당의 레고 프렌즈 세트

[한국 경품]

한국 1(1): 일본 나고야 레고랜드 2 3일 여행권 (최대 4인 가족)

창의력 상 (30): 5만 원 상당의 레고 프렌즈 세트

 

, 글로벌 1등과 한국 1등 중복 수상은 불가능합니다.

수상 작품은 토이저러스 은평점의 레고 존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레고 프렌즈 어린이 디자이너 공식 홈페이지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공식규정에 대해서도 아래에 함께 추가로 덧붙였으니 참고 하시길 바랄께요.



레고® 프렌즈 어린이 디자이너 콘테스트

공식 규정

구매를 하지 않아도 응모하고 우승할 수 있습니다6-12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상상력을 펼쳐보세요!

 

1. 개요

친한 친구와 우정을 쌓기 위해 하트레이크 시티에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장소를 조립하세요.  역사상 처음으로 여러분에게 레고® 프렌즈를 위한 컨셉트 디자인을 창작하고 자기 자신의 모습을 미니피겨로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레고 프렌즈 다섯 친구들이 우정의 순간을 즐길 만한 새로운 장소를 하트레이크 시티에 만들어 주기를 바라고 있어요. 그리고 그런 장소를 만들기 위해 레고 프렌즈 팀의 디자이너들이 여러분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고요.  어떤 것을 만들지는 여러분이 정하세요!  레고의 기존 모델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후, 프렌즈 친구들이 재미있게 지낼 수 있는 장소의 아이디어 모델을 레고 브릭으로 조립하세요.

대상 수상자에게는 최대 4명이 1주일 동안 덴마크 빌룬트의 레고 그룹 본사로 여행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지며, 그곳에서 레고 프렌즈 디자인 팀과 함께 우승자의 아이디어를 실제 레고 프렌즈 제품을 위한 디자인으로 바꾸는 작업을 하게 될 거예요. 또한 우승자의 모습을 닮은 레고 미니피겨가 제품에 포함될 예정입니다(기존의 레고 프렌즈 구성품을 사용).

 

2. 이 경품 이벤트는 레고 시스템 A/S(주소: Aastvej 1, 7190 Billund, Denmark)에서 주관합니다.

본 경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공식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3. 응모 자격

본 경연은 한국나이 6 ~ 12세 의 전세계 누구라도 참여 가능하며 (한국을 제외한 다른 나라 에서는 6 ~ 12로 진행), 법으로 금지되는 지역 및 캐나다의 퀘벡 지방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모든 응모자는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의 동의를 득해야 합니다.

레고 그룹 또는 본 프로모션의 기획 또는 관리와 직접 관련성이 있는 제3의 회사 또는 대행자의 직원, 파트너 또는 직원의 직계 가족 구성원은 응모할 자격이 없습니다.

레고 ID가 있어야 응모할 수 있습니다. 레고 ID가 없을 경우, https://account2.lego.com/en-us/registration/register에서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후 레고 ID를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 접속하기 전에 반드시 부모님에게 허락을 구하세요.

법으로 금지된 지역에서는 당첨 자격이 무효화됩니다.

 

4. 응모 기간

모든 응모작은응모 기간이내에 접수되어야 하며, 응모 기간은 중앙 유럽 섬머타임(CEST)을 기준으로 2016 12 26일 오전 11시에 시작되고 2017 2 28일 오후 4시에 종료됩니다.

(한국 기준 2016 12 26일 오후 7 ~ 2017 2 28일 오후 11 59분 종료)  상기 기한이 지난 후 접수되는 응모작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5. 응모 방법

아이디어 모델을 창작하십시오. 아이디어 모델이란 무엇입니까?

레고 브릭을 사용하여 하트레이크 시티의 새로운 모임 장소에 관한 컨셉트 모델의 조립을 시작하십시오. 레고 브릭, 구성품, 미니피겨 중 무엇이든 모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상력의 한계는 없습니다! 실제 브릭을 사용하거나 다음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LEGO Digital Designer 소프트웨어(영어 버전만 지원됨)를 사용하여 모델을 조립할 수 있습니다: http://ldd.lego.com/

아이디어 모델

귀하는 자신이 제출하는 모든 창작품(아이디어 레고 모델, 이미지, 사진, 설명문 등)의 원 창작자여야 하며, 본 콘테스트에 모델을 제출할 배타적 권리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귀하는 타인의 소유인 이미지를 자신의 프로젝트에 포함시켜 업로드하지 않기로 합의합니다. 이는 해당 소유자의 허가를 얻은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타인의 아이디어가 본 레고® 프렌즈 어린이 디자이너 콘테스트를 통해 실현되기를 원할 경우, 원 창작자에게 작품을 제출할 것을 권하십시오.

본 콘테스트에서 여러 참가자가 같이 참여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아이디어 모델은 일반적으로 이미 존재하는 사물(학교, 비행기 또는 소방트럭 등)을 기초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그러한 것들을일반 아이디어라 칭합니다.  귀하의 아이디어 모델이 일반 아이디어에 기반할 경우, 자신의 창의력을 더하여 두드러져 보이게 만드십시오.  다른 제출자들이 동일한 일반 아이디어에 기반한 응모작을 제출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응모작 제출 방법

응모작은 다음 2가지 플랫폼 중 한가지 플랫폼을 통해 제출할 수 있습니다.

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제출: 온라인 사용에 대한 부모님의 허락을 얻고, 콘테스트 공식 홈페이지 www.LEGO.kr/FriendsDesigner로 이동하십시오.

레고 ID를 이용해 로그인하거나 https://account2.lego.com/en-us/registration/register에서 레고 ID를 만드십시오(당사에서 귀하의 참여에 대한 부모님이 동의 사실을 확인하고 부모님께 연락 할 수 있도록 귀하의 레고 ID에 부모님의 유효한 이메일 주소가 포함하고 있어야 합니다).

응모작 사진 4장을 업로드하십시오. , 네 방향에서 본 모습이 모두 사진에 나타나야 합니다만약 응모작의 설명을 적고 싶다면, 어떠한 아이디어에 따라 작품을 만들었는지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기재하되, 100자를 넘지 않게 하십시오.


b. www.facebook.com/LEGO.Build/FriendsDesigner 에 접속하십시오.

아이의 응모작이 촬영된 사진 4장을 업로드하되, 4개의 방향이 모두 보여야 합니다아이가 제출하는 응모작의 제목을 알려주십시오아이에게 어떠한 아이디어에 따라 모델을 만들었는지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쓰게 하되, 100자를 넘지 않게 하십시오.

귀하가 20명의 준결승 진출자 중 한 명일 경우, 당사가 귀하의 부모님께 연락한 후, 참여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부모님의 동의가 2017 3 9일 전까지 제출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응모가 인정되지 않는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실격되지 않기 위해 위의 날짜까지 부모님 또는 법적 보호자가 동의 의사를 당사에 회신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 여유를 두십시오.                     

 

지침 및 제한:

부모님/법적 보호자에게 응모작 제출을 도와줄 것을 요청하십시오.

귀하의 응모작은 사진 4장으로 구성되어야 하되, 모든 각도에서 작품이 보여야 합니다. , 작품 전체를 이 4장의 사진으로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이전에 게시되었거나 종류를 불문하고 기존의 콘테스트에 제출된 적이 있는 작품은 응모작이 될 수 없습니다.

주관사는 귀하의 응모작이 본 지침 및 제한 사항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될 경우 주관사의 재량으로 귀하의 응모작을 배제하고 귀하를 경연에서 실격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경연에 응모작을 제출함으로써 귀하와 귀하의 부모/법적 보호자는 레고® 그룹이 귀하의 아이디어를 상업적 제품으로 제작하는 것을 인정하고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응모 기간이 종료되면 귀하의 응모작은 마감되고 수정이 불가합니다. 귀하의 응모작은 응모 시점의 모습을 기준으로 심사됩니다.  나중에 사진을 추가하거나 교체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제출 전에 응모작이 정확히 원하는 대로 제출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사는 레고 ID를 만들 때 제출된 부모님의 이메일을 통해 귀하에게 연락할 것 입니다. 부모님께 콘테스트 기간 도중 및 우승자 발표 예정 시점에 이메일을 주기적으로 확인할 것을 요청하십시오.

귀하가 제출한 아이디어 모델에 대해 레고 프렌즈 팀에서 질문할 사항이 있을 경우,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참여하는 Skype 미팅을 설정하기 위해 귀하의 부모님께 연락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상기한 Skype 미팅은 내용이 기록되며, 귀하의 부모/법적 보호자가 동의할 경우 레고 그룹이 미팅 기록 내용을 홍보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형식: 모든 사진은 jpg, jpeg, png 또는 gif 형식 중 하나를 사용하여 업로드되어야 합니다.

여행 요구 사항:

응모작이 수상작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응모자인 아동이 2017 3 27일부터 4 1일까지 최소 한 명 이상의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를 동반하고 덴마크로 여행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한국 우승자의 경우에는 2017 4 1일부터 4 31일 사이에 레고랜드 일본 여행에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응모작을 제출하기 전에 귀하 및 귀하의 부모/보호자가 위의 날짜에 덴마크로 여행할 수 있을지 여부를 부모님께 문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귀하 및 동반 여행할 모든 사람이 여권 및 여행에 필요한 서류를 갖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여행자는 여행 티켓이 발행되기 전에 면책 동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응모작 주제: 하기한 주제와 관련된 응모작은 당사의 브랜드 가치에 부합하지 않으며 본 콘테스트와 관련된 게시 및 제출이 승인되지 않습니다.

1.     정치 및 정치적 기호, 캠페인 또는 운동

2.     종교 관련(기호, 건물 또는 인물 포함)

3.     , 약물 또는 흡연

4.     알코올, 음주 관련

5.     비속어

6.     사망, 살해, 혈액, 테러리즘 또는 고문

7.     전쟁이나 전쟁 차량 또는 국가적 전쟁 기념물

8.     인종주의, 괴롭힘 또는 실제 동물에 대한 잔혹성

9.     타인의 권리를 위반하거나 침해하는 자료(프라이버시, 퍼블리시티 또는 지적재산권 침해가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

10.  응모작이 주관사 또는 경연과 관련된 기타 개인이나 집단을 폄하해서는 안 됩니다.

11.  응모작에는 응모자의 창작품만이 표시되어야 하며, 응모자의 창작품은 레고® 브릭 및 기타 레고 요소를 이용해 조립되거나 조립할 수 있는 물체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12.  응모작에 일체의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특성 또는 제품이나 상표 또는 타 개인이나 타 법인의 저작권으로 보호되는 재산이 나타나서는 안 됩니다.

13.  응모작에 부적절하거나 음란하거나 외설적이거나 혐오스럽거나 불법이거나 명예훼손적이거나 비방적이거나 남을 헐뜯는 자료가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14.  응모작에 특정 집단이나 개인에 대한 심한 편견, 인종주의, 증오 또는 위해를 조장하거나 인종, 성별, 종교, 국적, 장애, 성적 취향 또는 연령에 기초한 차별을 부추기는 자료가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15.  응모작이 창작되는 일체의 국가 또는 지방에서 불법적이거나 법률 또는 규정에 위배되거나 반하는 자료가 응모작에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16.  상기 기준에 대한 판정은 주관사가 독자 재량으로 내릴 수 있습니다.

 

6. 응모작 개수 제한

개인 또는 가구 당 제출할 수 있는 응모작의 개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7. 지적재산권

응모작을 업로드함으로써 귀하는 해당 응모작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전 세계적으로 사용, 복제, 수정, 게시 및 표시할 수 있는 라이센스 및 경연 또는 주관사 제품의 마케팅 목적을 위해 해당 응모작을 현재 알려져 있거나 차후 개발될 어떠한 형태, 매체 또는 기술로든 다른 저작물에 통합할 수 있는 로열티가 없고 철회 불가능하고 영속적이고(또는 지적재산권의 전체 기간 동안 지속되고) 비배타적이고 재라이센스 가능한 라이센스를 주관사에 부여한다는 동의를 표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동의는 레고 그룹이 응모작에 기반한 제품을 생산하거나 판매하는 데 대한 귀하의 동의를 명시적으로 포함합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응모자는 주관사 또는 그 피지명자가 위에 참조된 바와 같이 응모작에 대해 부여된 라이센스를 완전하게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일체의 문서에 서명하기로 합의합니다. 주관사에게 상기한 라이센스를 부여함에 있어 응모자는 응모작이 게시되지 않은 상태를 유지하며 어떠한 식으로든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는다는 것을 표명 및 보증합니다.

 

8. 상품

[글로벌 경품]

준결승 상품: 20명의 준결승 진출자에게 각기 본인을 위한 레고 프렌즈 세트 하나와 가장 친한 친구에게 나눠줄 레고 프렌즈 세트 하나가 수여됩니다.  상품으로 지정되는 각 레고 프렌즈 세트의 대략적 소비자 가격은 약 80,000원입니다.

상품은 대상 수상자가 발표된 후 준결승 진출자의 우편 주소로 배송됩니다.

결승 상품: 10명의 결승 진출자에게 각기 2017년에 출시될 레고 프렌즈 세트가 하나씩 수여됩니다.  각 결승 진출 상품의 대략적 소비자 가격은 약 900,000원입니다.

상품은 대상 수상자가 발표되고 2017년 신제품 레고 프렌즈 세트가 출시되는 시점 이후에 결승 진출자의 우편 주소로 배송됩니다.                                          

대상: 1명의 대상 수상자에게 다음 상품이 수여됩니다.

자신의 가족을 위한 1주일간의 덴마크 빌룬트 여행. 대상 상품은 아동 2(우승자 포함)과 성인 2(그중 최소 1명 이상이 우승자의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여야 함)까지의 투어리스트 또는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포함하며, 기간은 2017 3 27일부터 2017 4 1일까지입니다. 상기 기간 중 우승자의 가족은 Hotel LEGOLAND®(4인실 규모의 패밀리 사이즈 객실 1개가 제공되며, 11,000DKK( 1,900,000만원의 가치에 상당함)에 투숙하게 되며, 체류하는 동안 덴마크 빌룬트의 LEGOLAND Park를 방문하여 1,500DKK( 250,000)의 가치에 상당하는 Behind the scenes 관람 투어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우승자의 가족은 체류 중에 식사 및 기타 경비조로 9,000DKK( 1,500,000)를 지급받는 동시에 평균 가치 3,000DKK( 500,000) 수준의 렌트카 및 최대 1,000DKK( 160,000)의 연료비를 충당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받게 됩니다.

대상의 대략적 소매 가치는 240,000DKK( 40,000,000)에 달하며, 항공료에 따라 소폭 변동될 수 있습니다.

 우승자는 레고 본사를 방문하고 1주일 동안 레고 디자이너가 되어 우승자의 디자인에 담긴 아이디어에 기초한 최종 모델을 디자인하는 프로세스에 참여하게 됩니다. 상기 목적상 우승자는 디자인 프로세스 중에 레고 디자이너들을 인도하고 도움을 제공해야 합니다.

우승자는 최종 모델에 포함될 2가지의 미니피겨 중 하나로 표현됩니다. 대상 우승자는 현재의 레고 포트폴리오에 포함된 기존 부품을 이용해 자신의 모습을 미니 인형으로 조립하게 될 것입니다.

대상 우승자의 아이디어 모델에 기반하여 제작될 레고 프렌즈 세트는 Toys’R’Us가 운영되는 국가의 Toys’R’Us 매장, 레고 매장, Shop.LEGO.com LEGOLAND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그에 더하여 Toys’R’Us가 운영되지 않는 국가의 다른 소매 매장을 통해서도 세트가 판매될 수 있습니다.

한국 우수 수상작은 토이저러스 은평점 레고존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위에 언급되지 않은 일체의 비용(대상 수상자의 자택과 출항지 공항 사이의 왕복 육상 교통 포함)에 대해서는 대상 수상자가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한국 경품]

l  한국 우수 수상작: 한국의 우수 수상작에게는 아래와 같은 상품이 수여됩니다

한국 1 (1): 일본 나고야 레고랜드 2 3일 여행권 (4인가족 기준항공편 이코노미 클래스, 레고랜드 호텔 2 3일 숙박권 및 입장권 지급)

창의력상 (30): 레고® 프렌즈 세트 (소비자권장가 5만원 상당)

모든 상품은 양도,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은 가용 여부에 따라 제공되며, 주관사는 필요할 경우 주관사의 독자적 재량으로 가치가 동일하거나 더 큰 대체 상품을 제공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제세 공과금은 본인부담입니다.

글로벌 1등과 한국 1등은 중복 수상 불가합니다

글로벌, 한국 경품 대상자는 레고 공식 블로그 원더랜드(http://blog.naver.com/legoblog)를 통해 공지 됩니다.


9.      우승자 선정 및 우승 확률:

선정 프로세스는 세 단계를 통해 진행됩니다.

전 세계의 모든 제출 작품 중에서20명의 준결승 진출자가 레고 프렌즈 팀에 의해 선정될 예정입니다. 20명의 결승 진출자는 2017 3 13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레고 프렌즈 팀이 귀하를 20명의 준결승 진출자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후보자로 간주하는 경우, 귀하의 레고 ID 연락처를 통해 귀하의 부모님께 연락하여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만나기 위한 전화 또는 Skype 통화를 연결하고자 할 것입니다.  Skype 통화는 내용이 기록되며, 귀하의 부모/법적 보호자가 동의할 경우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연락을 받고 인터뷰를 하더라도 레고 프렌즈 팀이 귀하를 공식 준결승 상품 수상자로 인증할 때까지는 귀하가 반드시 20명의 준결승 진출자 중 하나의 자격을 부여 받는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준결승 진출자들은 준결승 상품 수상자 인증이 발표되는 대로 www.LEGO.kr/FriendsDesigner 및 기타 레고 채널을 통해 발표됩니다.

최종 대상 수상자는 심사위원단에 의해 선정됩니다. 우승자는 2017 3 17일에 www.LEGO.kr/FriendsDesigner 및 레고페이스북 www.facebook.com/Lego.Build/FriendsDesigner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레고 프렌즈 팀에서 20명의 준결승 진출자 중 10명의 결승 진출자를 선정하고, 3 15일에 www.LEGO.kr/FriendsDesigner 및 기타 레고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레고 프렌즈 팀이 귀하를 10명의 결승 진출자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후보자로 선정한 경우, 귀하의 레고 ID 연락처를 통해 귀하의 부모님께 연락하여 귀하가 선정되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한 전화 또는 Skype 통화를 연결하고자 할 것입니다. 이러한 통화는 내용이 기록되며, 귀하의 부모/법적 보호자가 동의할 경우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연락을 받고 인터뷰를 하더라도 심사위원들이 귀하를 공식 결승 상품 수상자로 인증할 때까지는 귀하가 반드시 10명의 결승 진출자 중 하나의 자격을 부여 받는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심사위원단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          L2M – 음악 그룹

-          Ellie V. – Youtube 장난감 리뷰 전문가

-          Studio Bubble Tea – Youtube 장난감 리뷰 전문가

-          Kristel Whitaker – LEGO

-          LEGO 프렌즈 팀

우승을 하려면 상기 심사위원단이 선정한 경연 최종 후보 중에서 귀하의 디자인이 선정되어야 하고, 다음 기준에 따라 판정이 내려져야 합니다.

매력 및 적합성 - 40%

독창성 및 혁신성 - 20%

미학적으로 보기 좋은 디자인 - 20%

디자인 세부 요소 - 20%:

6-12세 연령대의 여아에게 모델이 얼마나 적합한가?

모델이 레고 프렌즈 테마와 얼마나 잘 어울리는가?

모델이 목표 대상의 놀이 기대 사항을 충족하는가?

모델이 레고 프렌즈 세계에 얼마나 참신함을 더해주는가?

시각적 영향 및 색상 측면에서 디자인이 미학적으로 얼마나 보기 좋은가?

디테일 한 부분 역시 중요 합니다.

우승자는 레고 프렌즈 팀과 심사위원들이 평가하는 바에 따른 응모자의 기술과 재능 및 유효하게 접수된 응모작의 수에 따라 좌우됩니다.

한국 우수 수상작은 레고 코리아에서 선정합니다

 

경연 및 심사 일정

2016 12 26 - 중앙 유럽 섬머타임 기준 오전 11시에 제출 이 시작됩니다.

(한국 기준 2017 12 26일 오후 7)

2017 2 28 - 중앙 유럽 섬머타임 기준 오후 4시에 제출 기간이 종료됩니다.

(한국기준 2017 2 28일 오후 11 59분 종료)

2017 3 13 - 레고 그룹이 20명의 준결승 진출자를 발표합니다.

2017 3 15 - 레고 그룹이 10명의 결승 진출자를 발표합니다.

2017 3 17레고 그룹이 글로벌 1등을 발표합니다.

2017 3월 말한국 1등 및 창의력상 30명을 발표합니다.


10. 상품 청구 및 우승자 인증

예비 우승자는 예정된 전화 또는 Skype 통화 중에 심사위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자신이 상품을 수령할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해야 합니다.  경연을 일정에 따라 진행하기 위한 시간 내에 예비 우승자가 상품 수상자의 자격을 입증하지 못할 경우, 위의 선정 절차에 따라 종료 날짜 전에 접수된 모든 잔여 유자격 응모작 중에서 새로운 예비 우승자가 선정됩니다.

 

11. 예비 대상 수상자 인증

예비 대상 수상자는 (i) 자격 진술서, (ii) 면책 동의서, (iii) 퍼블리시티릴리즈(법으로 금지되는 경우 제외) (iv) 상품 수령 양식으로 구성된 우승자 서류 세트를 작성하여 반송해야 합니다.  예비 대상 수상자의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는 우승자 서류에 서명을 해야 합니다. [A1] 완전하게 효력을 갖춘 우승자 서류가 접수되고 심사위원들이 확인을 마치는 대로 예비 대상 수상자는 공식 대상 수상자로 인증을 받게 됩니다.

 

12.  데이터 프라이버시

경연에 참여함으로써 귀하는 자신의 개인 정보가 본 공식 규칙에 기술된 목적을 위해 당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https://www.lego.com/legal/legal-notice/privacy-policy-full 참조)에 따라 사용된다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모든 프라이버시 데이터의 취급을 책임지는 회사는 LEGO System A/S(Aastvej 1, 7190 Billund, Denmark)입니다.

경연에 참여함으로써 귀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읽었고 이해하며 그 조건에 동의한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13. 추가 규칙

경연에 참여함으로써 귀하는 자신이 제출하는 모든 정보가 사실이고 최신이며 완벽함을 보증하는 것입니다. 레고 그룹은 모든 참가자의 자격을 확인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레고 그룹은 제출된 본 지침이 준수되지 않거나 참가자가 사기 행위를 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모든 응모작을 파기 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나아가 레고 그룹은 수상자가 자격에 부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거나 판단할 합당한 근거가 있을 경우 상품을 수여하지 않을 권한(그리고 대체 우승자를 선정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우승자와 우승자의 가족은 현장에 머무는 동안 알게 될 수 있는 일체의 기밀 정보를 공개하지 않기로 합의하며 NDA(비밀유지계약)에 서명할 것을 요구 받을 수 있습니다.

경연 참여는 해당 경연에 대해 레고 웹 사이트 및 채널을 통해 지정된 일체의 지침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레고 그룹은 분실되거나 잘못 응모된 응모작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경연에 참여함으로써 응모자는 레고 명칭, 레고 로고, 상호 및 레고 그룹의 상표(이하 통칭하여상표’)가 레고 그룹의 배타적 재산이라는 점을 인정하고 동의하는 것이며, 아울러 응모자는 상표를 사용하거나 오용해서는 안 됩니다.

본 경연과 관련하여 레고 그룹으로부터 응모자에게 상표 교환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응모작을 업로드한다는 것은 경연과 관련하여 제출되고 저작된 경연 응모작 및/또는 결과물(사진, 비디오 녹화물, 음원 기록물, 아이디어 모델, 응모자의 미니피겨 버전이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전 세계적으로 사용, 복제, 수정, 게시 및 표시할 수 있는 동시에 주관사 제품의 홍보 또는 마케팅 목적을 위해 현재 알려져 있거나 차후 개발될 어떠한 형태, 매체 또는 기술로든 다른 저작물에 통합할 수 있는 로열티가 없고 철회 불가능하고 영속적이고(또는 지적재산권의 전체 기간 동안 지속되고) 비배타적이고 재라이센스 가능한 라이센스를 주관사에 부여한다는 응모자의 동의 의사 표시로 간주됩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응모자는 주관사 또는 그 피지명자가 위에 참조된 바와 같이 응모작에 대해 부여된 라이센스를 완전하게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일체의 문서에 서명하기로 합의합니다. 주관사에게 상기한 라이센스를 부여함에 있어 응모자는 응모작이 게시되지 않은 상태를 유지하며 어떠한 식으로든 제3자의 지적재산을 침해하지 않는다는 것을 표명 및 보증합니다.

응모자는 경연과 관련하여 제출되는 일체의 정보(이름, 거주 국가, 초상, 화상 및 음성(이하정보’)가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지불 또는 보상 없이 전 세계적으로 비상업적 및 상업적 목적을 위해 일체의 방식, 매체 및 자료를 통해 사용할 권한을 레고 그룹에 부여합니다.

경연의 결과로서 제출되고 생성되는 일체의 자료 또는 경연의 결과물(사진, 비디오 기록물, 음원기록물, 아이디어 모델, 참가자의 미니 인형 버전 등이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이하자료’)은 레고 그룹의 재산으로 귀속되며, 레고 그룹은 해당 자료를 응모자에 대한 지불 또는 보상 없이 어떠한 식으로든 일체의 상업적 및 비상업적 목적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레고 그룹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채널, 광고 및 홍보 등이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 사용하고 제공하고 복제하고 수정하고 각색하고 복사하고 배포할 자격을 갖습니다.

응모작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응모작(경연과 관련하여 제출된 이미지 제외)은 주관사의 재산이 되며 여타 마케팅 활동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우승자인 경우, 귀하는 주관사가 본 경연의 우승자를 발표하기 위한 목적으로 자신의 이름 및 거주 지역이나 국가를 사용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주관사는 분실되거나 잘못 전달되거나 훼손되거나 불완전하거나 불법적인 응모작 자료 또는 응모 마감 전에 접수되지 않은 응모작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관사의 합리적 의견상 공식 규칙의 정신에 반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지거나 시도되는 일체의 응모작 또는 그 본질상 여타 응모자에게 불공정한 응모작은 무효 처리하며 귀하가 경연에서 실격될 수 있습니다.

별도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상품 수상으로 인해 상품 수상 사실을 신고하고 관련 세금, 정부 수수료 및 기타 비용의 납부하는 것은 상품 수상자의 단독 책임 소관이며, 우승자는 현지 세금 문제를 확인해 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글로벌, 한국 1등 대상자가 동일한 경우에는 글로벌 우승에 따릅니다. (중복 수상 불가)

글로벌, 한국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우승자 명단 관련 정보는 고객 서비스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https://wwwsecure.us.lego.com/en-us/service).

본 공식 규칙은 덴마크 법률의 적용을 받으며 동 법률에 따라 해석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