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원시인 세트 5004936 아이코닉 케이브, 해외 레고 프로모션 정보

레고 원시인 세트인 레고 5004936 아이코닉 케이트 세트가 출시된다.

 

이번 레고 5004936 원시인 세트는 미니피겨 세트로 각기 출시 됬던 원시인 남자와 원시인 여자를 조합하여 출시된다.

 

미국 기준 8 10일 오후 11:59분을 기준으로 8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 행사는 레고 공식 스토어 및 레고 공식 쇼핑몰을 통해서만 진행이 된다.

 

제품 증정 기준은 50달러 이상의 레고 제품을 구매하면 되며, 특정 시리즈 제한이 아닌 레고 전종이 포함된다.

 

, 어떤 프로모션 팩인지 자세히 살펴보자.

 

우선 박스 내에 미니피겨 2기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액세서리는 나무방망이 2개를 제외, 따로 구성 된 것은 없다.

 

제품을 열어보면 동굴 내부에 미니피겨 2(남자, 여자)가 동봉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원시 동굴의 모습은 박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많이 아쉬운 부분이다.

 

아무리 프로모션 팩이라지만 동굴도 박스가 아닌 소형 규모라도 브릭 제품으로 구성되었다면 좋았을 텐데 말이다.



박스의 전반적인 프린팅 퀄리티는 실제로 접하지 못하여 알 수 없으나, 제품 이미지만 봤을 땐 그닥 구미가 땡기는 프로모션은 아니다.

 

심지어 박스의 좌, 우측 윗부분까지 붕 떠있도록 박스가 디자인 된 건 가장 큰 옥의 티.

 


남자 미피와 여자 미피는 이전에 출시 된 것과 다른 점이 보이진 않으며 각각 미피 베이스 판이 포함되어 있다.

 

왠지 해당 미피의 재고처리를 위해 급하게 나온 프로모션 같은 느낌을 지울 수 없다.

  


50달러를 지불하고 해당 프로모션을 받을 필요성은 그닥 못 느끼는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동일한 프로모션이 진행 될 지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하지만 해외쇼핑을 통해 레고를 구입할 예정이 있는 이들이라면 기간 내에 프로모션과 함께 제품을 받아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


해당 프로모션 사이트로 이동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레고 쇼핑몰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