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x피자헛 콜라보 제품 출시소식, 피자헛 매장을 블록으로 만나자

옥스포드와 피자헛 콜라보 제품인 피자헛 스토어가 출시된다.

 

이번 옥스포드X피자헛 콜라보 제품은 피자헛 매장을 블록 제품으로 연출한 미니 제품으로, 최근에 선보인 스무디킹의 제품과 유사한 형태의 제품이다.

 

최근 옥스포드에서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 제품을 끊임없이 출시하고 있으며,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그럼 이번 피자헛 블록 제품은 어떤 방식으로 구매가능한지 알아보자.




판매기간: 2017.08.17일부터 제품 소진까지


구매방법: 피자헛 홈페이지 방문포장 한정


      : 36,900 (프리미엄 피자L 20,940 + 블록제품 15,960)

               가격은 피자 방문포장 40% 할인가

 

판매매장: 전국 주요매장 (피자헛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가능)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8 17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하지만, 한정 된 개수로 미루어 보아 행사 당일 또는 둘째 날에 품절 될 확률이 크다.

 

실제로 71일 진행 된 스무디킹 콜라보 제품 역시 당일인 71일에 대부분의 판매 매장에서 콜라보 제품이 품절 되었다.

 


  




가격은 프리미엄 라지 사이즈 피자 및 블록 제품 가격이 포함 된 36,900. 금액 적인 부분은 피자의 가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제품의 전반적인 모습은 깔끔하게 잘 디자인되어 나온 듯 하다.

 

먹음 직 스러운 피자 조각의 간판을 보고 있자면 레고의 샌드위치가게를 연상시키기도 한다.

 


제품에 스티커 동봉 유무는 아직 파악되지 않았지만 기존 출시 제품들을 기준으로 추측하건 데 프린팅 브릭이 아닌 스티커 부착 방식의 확률이 커 보인다.

 

피자헛 마니아 혹은 옥스포드 콜라보 제품 콜렉터들은 판매기간을 잘 숙지하여 품절 전에 구매하도록 하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