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Z의 새로운 브릭헤즈 출시소식, 레고 및 창작품까지 복제를?

LOZ block 에서 브릭헤즈(Brickheadz)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가 맞는 말인가 의문이 드는 데, 이유인즉슨 레고의 브릭헤즈(Brickheadz) 제품 및 레고 brickheadz 창작품(MOC)를 무단복제 출시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중국 짝퉁 블록사는 한두 군데가 아니지만, 레고의 제품을 그대로 복제 판매 하는 유명한 짝퉁회사는 레핀, 데쿨 정도가 있다.

 

LOZ의 경우 카와다사의 ‘나노블럭’을 복제하여 판매를 주로 해왔으나, 최근에 레고의 새로운시리즈인 Brickheadz를 레고보다 선출시&판매를 시작으로 레고 아키텍처 시리즈 그리고 brickheadz 창작품까지 불법 복제 판매하고 있는 지경이다.

 

그렇다고 금액이 레고 브릭헤즈에 비하여 막 저렴한 편도 아니다. 하지만, 꾸준히 찾는 소비자들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필자의 개인적인 견해로는 레고 브릭헤즈에서 출시하지 못한 다양한 제품들이 많으며,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창작품들까지 출시되는 것 때문이 아닐까한다.

 

본론으로 다시 돌아와서, LOZ의 새로 출시한 브릭헤즈 제품에 대해 알아보자.

 


#1 엘사&올라프

제품 명: 1713

브릭 수: 373개

금액 대: $8 - $11

 

엘사와 올라프 두개로 구성 된 제품이다. 본 제품은 창작물 복제 출시 된 제품인 듯하나, 엘사의 옷부분을 창작물과 다르게 변형시켜 출시한 듯하다.

 

  




#2 잭 스페로우 & 살라자르 선장

제품 명: 1715

브릭 수: 259개

금액 대: $8 - $11

 

레고의 잭 스페로우와 살라자르 선장의 제품을 그대로 복제하여 출시했다. 아무리 중국 짝퉁 제품의 질이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브릭 성형 및 결합력에선 아직 레고 만큼의 퀄리티를 따라오는 곳은 없다.


또한, 브릭헤즈는 대형마트 및 각종 쇼핑몰에서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를 하는 곳을 쉽게 찾을 수 있으니 레고 정품 구매를 권유하는 바이다.

 

  




#3 안나 & 스벤

제품 명: 1714

브릭 수: 362개

금액 대: $8 - $11

 

안나와 스벤 두개로 구성 된 제품이다. 본 제품 역시 창작물을 복제 하여 출시 된 듯하다.

 

  




#4 벨 & 야수

제품 명: 1716

브릭 수: 266개

금액 대: $8 - $11

레고의 벨과 야수의 제품을 그대로 복제 및 출시한 제품이다. 아무리 중국 짝퉁 제품의 질이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브릭 성형 및 결합력에선 아직 레고 만큼의 퀄리티를 따라오는 곳은 없다.

 

또한, 브릭헤즈는 대형마트 및 각종 쇼핑몰에서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를 하는 곳을 쉽게 찾을 수 있으니 레고 정품 구매를 권유하는 바이다.


 

레고 브릭헤즈는 출시 이후, 또 다른 무한적인 창작이 가능한 시리즈라며 호평을 받고 있는 시리즈이다. 실제로도 레고스토어를 방문하면 픽어브릭을 활용한 나만의 브릭헤즈를 만들어 보라며 권유를 하고 있다.

 

온라인 상으로도 수많은 창작가들의 브릭헤즈 창작물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타 창작가들이 창작한 브릭헤즈를 보며 감탄하고, 그 창작자들의 창작물을 불법 복제한 제품을 구매하기 보다 직접 픽어브릭을 이용한 창작을 해보는 건 어떨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