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KAZI)의 새로운 함대 시리즈 제품 84041, 4in1의 특징을 가졌다.

밀리터리 시리즈를 주로 출시하는 중국블록 사 카지(Kazi)에서 함대시리즈(84041)을 출시했다.

 

카지(KAZI)는 포고, 레핀, 데쿨처럼 복제품 사가 아닌 독자적인 라인을 생산하는 중국 블록 사이다.

 

레고에서는 접할 수 없는 밀리터리 시리즈를 접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인 블록회사로 금액 또한 저렴한 편이다.

 

하지만, 브릭의 플라스틱 성형 불량 제품, 기름냄새 및 결합력 등의 문제로 혹평을 받는 경우도 쉽사리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혹평에도 불구하고 카지를 찾는 마니아들은 카지의 밀리터리 시리즈를 만족하며 어느정도 실물에 비교, 구현이 잘 되었다고 말하고있다.

 

필자가 아직 카지 제품을 실물 및 조립을 해본 적이 없어서 개인적인 의견을 제시할 수는 없지만, 구매자들의 후기담을 참고하자면 대부분의 제품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 그러면 이번에 새로 출시한 84041 함대 시리즈를 살펴보자.


제품 명: 84041

브릭 수: 752

금액 대: $25

미니피규어: 8

  

 


본 제품은 박스 20x20x20cm에 브릭수 752개로 박스 크기와 브릭수만 본다면 대형제품에 속한다. 여기서 흥미로운 사실은, 이런 대형제품을 레고 크리에이터 3in1 마냥 4in1을 도입했다는 것인데 쉽게 말해 1가지 제품으로 4가지의 다른 디자인의 제품을 조립할 수 있다는 말이다.

 

이런 방식은 이미 레고 크리에이터 3in1을 통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것이 증명되었으며, 카지에서도 이 부분을 본인들 제품에 활용한 듯 보인다.

 

하지만 여기서 헷갈리는 부분이 있다면, 각기 다른 4제품을 조립할 수 있고 그 4 제품을 조합할 시 거대한 함선을 만들 수 있다는 말인 지 아님 각기 다른 모델로 조립을 할 수 있다는 건지 명확하게 설명 된 부분이 없다.

 

브릭 수로 추측하여 각기 다른 4제품을 1제품으로 조합하여 더 큰 함선을 조립 할 수 있다는 것이 더 맞는 말인듯하다.

 

현재 본 제품을 판매하는 국내 판매자는 없는 것으로 보이며, 알리익스프레스 혹은 타오바오등과 같은 중국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구입할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