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레고 쇼핑몰 프로모션 이벤트 소식


레고 코리아 공식 쇼핑몰에서 6월 단독 프로모션 공고를 했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9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레고 VIP 키체인'을 증정한다고 한다.


본 프로모션은 6월 1일 부터 시작되어 30일, 즉 6월 간 오직 레고 공식 쇼핑몰에서만 진행이 된다고 한다.


어떤 내용인 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이벤트 기간은 2017년 6월1일부터 6월30일이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됩니다.


배송비를 제외하고 9만원 이상 구입하신 주문에 한하여 프로모션 제품 (제품번호 5005205) 레고® VIP 미니피겨 열쇠고리 프로모션 제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주문진행 과정에서 프로모션 제품이 품절되어 백오더로 기록되는 경우, 백오더는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 한 건 당 선물 한 개로 제한됩니다. 이전 구매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이벤트는 레고 쇼핑몰(shop.LEGO.co.kr)에서만 진행되며 여타 온, 오프라인 샵에서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본 이벤트는 레고 그룹 당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 예고없이 취소 또는 그 내용이 수정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필자의 경우 프로모션 자체는 그 닥 땡기지는 않지만, 레고 팬이라면 VIP 키체인 링은 어느정도 소장용으로 가치는 있다고 보여진다.


6월에 레고를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서둘러 구매하여 프로모션 혜택도 받아보도록 하자.


레고 쇼핑몰로 이동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출처: 레고 쇼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