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신제품 장군2 광개토대왕 용기차와 삼족오차량 출시소식

옥스포드에서 장군 2 시리즈인 광개토 대왕의 3,4번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옥스포드 용기차와 옥스포드 삼족오 차량이 이번에 공개된 광개토대왕 신제품인데요.

옥스포드에서 올해 장군 2 시리즈 총 4종류의 출시를 알려왔었는데, 이번 용기 차와 삼족오 차량을 출시로 모든 장군 2 시리즈 제품들이 공개되었습니다.


2월에 먼저 출시가 된 대형 제품이자, 메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광개토대왕 큰 성 및 작은 성을 이어, 이번에는 아이들이 가지고 놀만한 요소들에 중점을 둔 소형 두 제품을 선보였네요.





그러면 큰 성, 작은 성을 이어 출시된 이번 제품에 대해 알아볼까요?


제품 소개


#01 옥스포드 광개토대왕 삼족오 차량



제품 명: JK34612

브릭 수: 244개

연령 대: 6세 이상

금    액: 25,000원

미니피겨: 2개


  



먼저, 고구려의 상징이자 독수리 형상을 한 삼족오의 모습을 띈 '삼족오 차량' 제품입니다.


먼저 미니피겨는 각각의 금과 은 갑옷으로 무장한 미니피겨 2개가 동봉되어 있으며 창과 검의 액세서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인 제품의 경우 몸체 앞뒤가 분리가 되며 두 군데 모두에서 대포가 발사된다고 합니다. 뒷부분에는 투석기 또한 달려있다고 하네요.


소비자가 25,000원에 출시됐지만 대형할인마트 혹 완구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02 옥스포드 광개토대왕 용기 차



제품 명: JK34611

브릭 수: 376개

연령 대: 6세 이상

금    액: 36,000원

미니피겨: 5개


  



이번 제품은 앞서 소개한 삼족오 차량 제품에 비해 조금 더 큰 제품입니다. 총 미니피겨 5개와 말 3개가 동봉되어 있으며, 활, 도끼 및 창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인 제품인 용기 차의 경우 용기 차 내부에 포탄도 실을 수 있게 되어있으며, 발사 또한 가능하다고 합니다.


소비자 가격은 36,000원이며 마찬가지로 어디서 구입하냐에 따라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모든 옥스포드 장군 2 시리즈가 모두 공개되었으며, 옥스포드에서 1년간 공을 들여 진행 및 제작을 한 신제품이라기에 조금 기대를 한 것 또한 사실입니다.


하지만, 2월 처음 공개된 큰 성 및 작은 성에 비하여 이번 두 제품은 개인적으로는 살짝 실망감이 드는데요.


테마가 광개토 대왕과 고구려인 만큼 뜬금없이 그 당시 존재했을 리 만무한 대포를 장착한 용기차, 삼족오차량의 출시는 살짝 언밸런스 한 느낌이 큽니다.


또한, 제품 시리즈 앞에 광개토 대왕이라고 안 적어 두면 그냥 조선시대 테마로 나온 장군 2 시리즈로 착각할 정도로 시대적 구분이 또렷하게 보이지 않네요.


너무 아이들의 놀이 위주를 생각하는 것보다 고구려와 광개토 대왕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제품으로 구상 및 개발했으면 어떠했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번 삼족오, 용기 차 제품의 경우 3월 말에서 4월 초에 출시가 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