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캐리비안해적, 캡틴 잭스패로우 브릭헤즈 41593 리뷰 및 조립 영상
- PRODUCTS REVIEW/레고
- 2018. 8. 6. 19:23
캐리비안의 해적과 캡틴 잭스패로우
[출처 : LEGO]
브릭헤즈와 캡틴 잭 스패로우
머리와 몸통 비율이 1:1로 구성 된 것이 특징인 레고 브릭헤즈(Lego Brickheadz) 시리즈에서는 캐리비안의 해적 테마로 캡틴 잭 스패로우 선장(레고 41594)와 캡틴 아르만도 살라자르(레고 41594)를 출시 했습니다.
[출처 : GOOGLE]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선 캐리비안의 해적의 상징적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 ‘잭 스패로우 선장’ 브릭헤즈 제품에 대해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레고 브릭헤즈 41593
2017년 109개의 브릭 수로 출시가 된 캡틴 잭 스패로우 41593 브릭헤즈는, 앞서 언급했던 바와 같이 디즈니 라이선스 제품 입니다.
제품은 타 브릭헤즈 시리즈의 규격과 동일 하지만 제품 정보 및 박스 아트 그리고 조립 과정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할게요.
레고 브릭헤즈 41593 정보 및 박스아트
테 마: 레고 브릭헤즈(Lego Brickheadz)
제 품 명: 41593
브 릭 수: 109개
연 령 대: 10세 이상
판 매 가: 14,900원
출시연도: 2017년
레고 제품 중에서 109개의 브릭 수는 소형 제품에 속합니다.
그만큼 작은 박스, 가벼운 무게 및 저렴한 가격 등으로 부담없이 입문 할 수 있는 레고 테마 제품 이죠.
박스아트는 광활한 대서양이 느껴질 것 같은 푸른색의 톤과 검정이 적절하게 혼합되어 이뤄져 있습니다.
또한 앞면은 캡틴 잭스패로우 제품의 전면 사진, 뒷면은 캡틴 잭스패로우 외에 함께 출시가 된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을 포함한 브릭헤즈 시즌 제품의 소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두개의 폴리 비닐백, 4x6 브릭헤즈 베이스 판 그리고 조립 설명서로 매우 심플하고 따라서 브릭의 분류 작업 역시 불필요하죠.
41593 캡틴 잭 스패로우 조립 과정
앞서 언급한 바와 동일, 브릭헤즈 제품들의 특징은 굳이 브릭들의 색상 분류 작업이 필요 없다는 것 입니다.
또한 브릭헤즈 조립의 경우 몸통을 시작으로 조립이 진행 되며, 대부분의 브릭헤즈 제품이 몸통 규격 4x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립의 순서는 몸통을 시작 팔>머리>다리>베이스 판 순서로 진행 되며, 제품의 조립 과정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난이도가 낮습니다.
그리고 타 레고 제품에서 간혹 ‘스티커’를 부착해야 되는 것과는 달리, 브릭헤즈 모든 제품들은 자체 프린팅 브릭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머리 부분의 경우 모든 브릭헤즈가 4스터드 브릭을 이용하여 두상 골격을 이룹니다.
영화 속 왕자 ‘캡틴 잭 스패로우’를 반영하다
완성 된 캡틴 잭 스패로우(Captain Jack Sparrow) 41593는 약 7cm 높이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브릭헤즈 테마 제품들의 평균 높이기도 합니다.
붉은 두건과 지저분한 머리카락의 디자인은 영화 속 캐릭터의 모습과 비교, 매우 사실 적이며 눈, 착탈 가능한 조립식 해적 검 및 프린팅 브릭 등은 잭 스패로우의 모습과 매우 흡사 합니다.
하지만, 두상의 경우 영화 속 잭 스패로우가 대부분 착용하고 있는 ‘선장모자’를 제외, 붉은 두건으로 대처 한 것에 살짝 아쉬움이 남습니다.
보다 자세한 조립 과정을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해당 영상을 보시면 되며 브릭스미스TV ‘구독’은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레고 브릭헤즈(Lego brickheadz)는 최소 12개의 4스터드 브릭의 구성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창작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티커’ 부착 방식이 아닌 브릭 위에 프린팅을 한 ‘프린팅 브릭’ 방식 덕에 시간이 지나도 깔끔함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출처: FACEBOOK @LEGO]
하지만, 해당 시리즈 제품은 단종 기간이 타 시리즈 제품들에 비해 빠른 편이라는 것이며, 단종이 빠른 만큼 할인도 비교적 빨리 들어간다는 장점 역시 존재하죠.
따라서 캡틴 잭 스패로우 브릭헤즈 41594 제품을 구매 하시려면, 레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 보다는 할인 마트 또는 몰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