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핀 플라잉더치맨 호(16016) 출시, 창작품이던 제품을 직접 조립해보자

레핀 플라잉더치맨 16016이 출시되었다. 플라잉더치맨은 영화 캐리비안의해적에서 등장하는 강력한 해적선이다.

 

레핀 플라잉더치맨의 경우 레핀의 독자적 제품 개발이 아닌 창작가의 MOC 제품을 출시한 것이며, 레고에서 플라잉더치맨의 출시가 없었기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 제품이다.

 

브릭 수만 3652개로 이루어 진 레핀 16016 플라잉더치맨은 10월에 출시되었으며, 서서히 구매 및 조립기가 올라오고 있다.

 

조립을 한 이들은 하나같이 돛의 퀄리티가 레핀 블랙펄과 비교하여 상당히 개선이 많이 되어 만족한다고 하며, 브릭 결합력 역시 많이 좋아졌다고 한다.

 

하지만 창작품과 레고 브릭으로 구성되지 않은 탓에 내구성은 좋지 못하다고 한다.

 

그럼 레핀에서 출시한 캐리비안의해적 플라잉더치맨 호 16016에 대해 살펴보자.


  



레핀 플라잉더치맨 호


 


제 품 품 번: 16016

권 장 연 령: 08세 이상

브 릭 개 수: 3652

출 시 가 격: $100 - $110

출 시 연 도: 2017. 10

미 니 피 겨: 10

 

[DETAIL VIEW]


지금까지 출시 되었던 캐리비안의해적 제품들은 사일런트 메리호를 제외하고 받침이 존재하지 않았으나, 플라잉더치맨은 해적선을 받치는 브릭 받침대가 존재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전체적인 모습은 영화 속 프라잉더치맨 호의 디테일을 잘 나타내고 있다.

 

많이들 호평을 한 돛의 디자인은 사일런트 메리호의 그것과 흡사한 듯 하며, 대포 역시 블랙펄 호 제품과는 다르게 빈공간 없이 가득 채워져 외관상으로도 좋아 보인다.

 

레핀에서 레고의 제품을 무단복제 하는 것은 개탄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지만, 레고에서 출시되지 않은 MOC 제품들을 보면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나 보다.

 

 

문의사항: 카카오 플친 ▶ ‘브릭스미스검색

브릭 블로그, 브릭스미스 [http://bricksmith.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