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누락부품 및 파손, 분실 신청방법,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이용하자
- INFORMATION/브릭 관련 팁
- 2017. 8. 19. 21:34
레고 누락부품 및 파손, 분실 신청을 하는 방법은 없을까?
레고 누락부품은 타 브릭 회사들에 비하여 많이 발생하는 편이 아니다.
하지만, 부품이 누락이 되거나 혹은 조립 중 파손, 분실 되는 경우가 분명 있는데,
이러한 경우를 대비하여 레고에서는 부품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누락부품은 물론이거니와 파손되거나 분실한 부품 역시 제공을 해주고 있다.
또한 이러한 서비스는 모두 덴마크 본사에서 직접 발송이 되며,
추가 비용이 없는 ‘무료’로 제공된다.
자 지금부터 레고 누락부품 및 파손, 분실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01. 레고 코리아 홈페이지로 접속한다.
접속 후 웹 페이지 맨 하단 좌측에 위치한 ‘고객서비스’ 메뉴 중 ‘부품누락’을 클릭한다.
02. 누락브릭 / 파손 및 분실 브릭 선택
누락 브릭 부품 신청을 원하면 누락 브릭 선택을,
파손 및 분실 브릭 신청을 원하면 파손 및 분실 브릭 란을 선택하면 된다.
03. 나이 및 거주지역 입력
희망 서비스를 선택하면 나이와 거주 지역 입력란이 뜬다.
나이와 거주지역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자.
04. 세트번호 입력
레고 누락부품과 파손 및 분실 신청을 희망하는 레고 세트번호를 입력하고
‘엔터’ 혹은 ‘돋보기’ 모양 버튼을 클릭한다.
05. 신청 부품 선택하기
세트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레고 제품 부품 리스트가 뜬다.
부품 리스트를 체크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부품을 선택하자.
06. 부품 문제 기입 및 선택하기
부품의 ‘선택하기’를 클릭하면 문제 입력 창이 뜬다.
간단하게 ‘누락 부품’ 혹은 ‘파손, 분실 부품’ 등과 같이 사유를 기입해준 뒤
‘선택하기’를 클릭한다.
07. 구매 증빙 번호입력
제품을 받아보기 전에 본인이 정말 해당 제품을 구매했는 지, 구매 증빙 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뜬다.
구매 증빙 번호는 각 레고 제품들의 사용설명서(인스) 하단, 레고 저작권 정보 옆에 있는 숫자다.
숫자는 4 혹은 6으로 시작하며, 신청한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잘 체크하여 기입하자.
구매 증빙 번호 없이는 브릭을 받을수 없으니 명심하자.
08. 장바구니 주문하기 클릭
신청 부품 선택이 완료 됬다면 우측에 있는 장바구니 란에서 ‘주문하기’를 클릭한다.
09. 주소 입력하기
필수항목인 ‘이름, 주소, 우편번호, 이메일’을 입력하자.
원활한 연락을 위하여 휴대번호 정도는 기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10. 주문 최종확인 및 완료
마지막으로 최종 주문 부품 리스트를 체크하고 개인정보를 확인한다.
수정사항이 없다면 주문완료를 클릭하고 서비스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11. 메일로 신청내역 확인
레고 누락부품 및 파손, 분실 신청이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레고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메일이 발송된다.
만일 추가사항 확인이 필요한 경우 레고 상담원이 전화 혹은 이메일로 연락을 하게 되며,
추가 확인 사항이 필요 없을 시 부품 출고 때 안내 메일이 발송된다.
A/S 서비스 부품들은 레고 덴마크 본사에서 발송되기 때문에 적어도 1주 이상의 시간이 소요가 된다.
또한, 한번에 신청할 수 있는 부품은 10가지로 한정이 되어 있으며
자주 신청을 하게 되는 경우 ‘블랙리스트’에 올라간다고 하니 이 점 명심하도록 하자.
고가의 레고를 구입하고 재미있게 조립을 하는 중, 누락 부품이 발생하는 것만큼 속상한 일도 없을 것이다.
만일 레고 누락부품 및 파손, 분실할 경우,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하여 받아보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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