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아시아나 콜라보제품 Cabin Asiana350 정식판매 오픈하다.

옥스포드와 아시아나의 두번째 콜라보 제품인 아시아나 항공 350 캐빈이 정식 발매를 했다.

 

아시아나 항공 350 (Cabin Asiana350)은 정식 판매 일정에 앞서, 사전예약 판매 500개를 한정수량으로 판매 했었다.

 

이미 옥스포드 X 아시아나 콜라보레이션 1탄에서 선보였던 체크인 카운터에서부터 반응이 좋았던 지라 이번 Cabin Asiana350 사전 예약 판매 제품 또한 금방 매진이 되었다.



Cabin Asiana 350은 총 1134개의 브릭으로 기존 옥스포드 콜라보 제품과 비교, 가장 큰 콜라보 제품이다. 브릭 숫자에 관련 해서는 실제 제품 모델이 된 아시아나 항공의 A350 기체의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선 불가피 했다고 느껴지는 부분이다.



 

자 그렇다면, 아쉽게 사전 예약 기간에 구매 못한 마니아들을 위해 정식판매 루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정식판매 오픈 : '17. 6. 6() 오전 10


▷정식판매 가격 : 59,000


▷정식판매 채널

1. 온라인 아시아나샵

http://www.asianashop.com/front/product/product_detail.php?seq=2938&pinid=11848

 



2.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기내통신 판매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탑승시, 기내에 비치된 카달로그 내에 있는 주문서를 작성해서 승무원에게 전달

탑승 후, 유선 고객확인 전화 / 결제

제품 배송

 

온라인 아시아나샵, 국내선 기내통신 판매 채널을 통해 동시 판매하여 제작수량 소진시 판매 종료

 



관련 이벤트 안내 (정식판매 구매자 대상 경품추첨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http://flyasiana.com/CW/ko/eventManage/eventView.do?eventId=EM_00001184&hid=number

 

 


정식 출시 후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하여 1 10명에게는 아시아나 브릭 1탄이었던 체크인 카운터’, 2 150명에게는 아시아나 친환경 보틀 텀블러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1 2명에게는 옥스포드 에펠탑, 2 3명에게는 아시아나 아동용 캐리어, 3 4명에게는 아시아나 에이프런, 4 6명에게는 아시아나 모형비행기, 5 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 증정 행사 또한 있다고 하니 구입하고 이벤트도 응모를 꼭 하도록 하자.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출처: OXFORD BLOGASIANA SHOP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